레시오커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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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 [유지관리] 레시오 물탱크 내부는 어떻게 청소하나요?

    1. 한 달에 한 번 정도 레시오 워시(Ratio wash) 액을 2 티스푼 정도 물과 함께 물탱크에 넣어 커피없이 작동 시킵니다. 2. 이 후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워시액 없이 깨끗한 물로만 한번 더 작동 시킬 수 있습니다. 3. 세척 후 물탱크 내부는 뚜껑을 열어 충분하게 건조시킵니다. 커피 추출에 사용되는 수질과 추출 빈도에 따라 물탱크 청소 주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 주방세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청소물이 뜨거울 수 있으니 화상에 주의하세요. 물탱크에 물을 채울 때는 깨끗한 물통에 담긴 물을 사용하여 주세요. 사용팁: 레시오 카라페를 이용하여 물탱크에 채울 경우 이전 추출 과정에서 카라페 내부에 남아있는 커피오일이 물탱크에 흘러들어갈 가능성이 있으니 전용물통을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제품기능] 레시오 커피머신에 다른 카라페를 사용해도 되나요?

    레시오 커피머신은 레시오 카라페 밑면의 센서에 반응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사이즈가 호환이 되더라도 다른 브랜드의 카라페에는 머신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유지관리] 레시오 유리 카라페는 식기세척기에 사용가능한가요?

    아름다운 유리 카라페를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 레시오 팀은 식기세척기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유리카라페 밑면의 실리콘패드는 뜨거운 물과 세제와 만나면 벗겨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유리 카라페 사용이 끝나면 바로 따뜻한 물로 카라페를 헹궈주시고 오염이 심한 경우 세제 한두방울을 떨어트려 세척해주세요.
  • [제품기능] 핫플레이트(워머) 기능이 있나요? 혹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레시오 6, 8 모델에는 히팅(가열) 기능이 없습니다. 추출된 상태의 커피를 가열할 경우 조금만 지나도 향과 맛이 변질됩니다. 유리카라페의 경우 15분, 레시오8 보온카라페의 경우 90분, 레시오6 보온카라페의 경우 수시간동안 따뜻함이 유지됩니다. 레시오 팀은 맛있는 커피를 위하여 핫플레이트 대신 사용자의 상황과 환경에 따라 각각의 카라페를 사용하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교환환불] 구매를 했는데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세요.
  • [보증기간] 레시오6, 레시오8의 무상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보증기간은 제품별로 상이합니다. 레시오 6 모델의 경우 3년, 레시오 8 모델의 경우 5년의 워런티를 제공합니다. 워런티 기간 동안에는 소비자 과실의 제품 하자를 제외하고 무상으로 A/S가 제공됩니다. 별도 판매중인 Ratio accessaries는 보증기간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카페 등 상업용도로 사용하신 레시오 커피메이커는 보증기간이 별도록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